회사소개

뒤로가기

회사소개 정보

 


 

어스웰 (EARTHWELL)


미국 오레곤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Drinkware, 음용기) 업체입니다.

어스웰은 이제껏 시장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수준의 품질과 아름다운 디자인의 드링크웨어를제작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스테인레스 소재의 진공 보온/보냉병 및 텀블러와 아름다운 싱글월 스테인레스 병, 컵 등이 주요 제품입니다.

어스웰은 언제나 도전을 즐기고, 자연을 잘 보전하고자 하는 아웃도어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스웰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 및 내구성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점입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연간 1회용컵 사용량이 무려 260억개이며, 연간 플라스틱 소비량 세계 1위라는 불명예를 안고 있습니다.

우리 인류를 직접적으로 위협하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거나, 종이컵 사용 억제를 통한 산림보호 등 범지구적 환경운동에 동참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의 하나는 개인 음용기 사용입니다.

어스웰은 매출의 1%를 환경보호단체에 기부하는 ‘1% For The Planet’의 회원사 입니다.  모든 매출액의 1%는 아름다운 지구를 지키기 위하여 사용되고 있음을 우리는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에서도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어스웰 제품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꼭 어스웰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개인 음용기 사용을 생활화해주세요.


히만스(HEEMANS)

 

2013년 6월 한국에 설립된 해양스포츠 및 아웃도어 전문업체로 카약, SUP, 서핑, 바디보드 등 새로운 해양스포츠 보급에 집중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어스웰 제품으로 드링크웨어(음용기) 시장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습니다.

- 카약사업부문은 미국, 캐나다 및 영국의 주력 업체들과 총판 및 딜러 계약을 맺어 유통 위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서프사업부문은 하이퍼플렉스라는 미국 프로 서프슈트 제품군을 수입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AR 라는 서프전문 브랜드를 개발하여 2014년부터 바디보드, 스탠드업패들보드, 서프보드 및 관련장비들을 직접 제작 공급하고 있습니다.

- 어스웰사업부분은 어스웰 브랜드의 다양한 텀블러 및 보온/보냉병 들을 수입 공급하고 있습니다.

     

회사위치 정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