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이거 사용중인데요

작성자 김미경(ip:)

작성일 2024-03-04 13:51:13

조회 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어스웰 제품 애용하고 계신 점 감사드립니다.


- 지금 가지고 계신 로스터 제품군은 뚜껑과 마실때 사용하는 음용구 뚜껑을 잘 닫으면 물이 한방울도 새지 않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물이 샌다면 관련 된 부품이나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환 드립니다. 걱정 마세요. 


- 다만 당사에서 물건을 받고 확인 후 이상이 없는 경우가 많아 필요없는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래 과정을 통해서 테스트 후 물이 새는 것이 확인되면 당사로 택배 발송 해주세요.


1. 우선 테스트 전에 뚜껑 바깥쪽, 특히 음용구 쪽에 물이 전혀 없는지 확인하고 물이 남아있으면 수건으로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세요.  테스트 결과를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2. 뚜껑 안쪽에 들어갈 실리콘 가스켓 (오링)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간혹 세척시 오링을 빼서 세척을 한 후에 가스켓 위 아래를 뒤집어서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리콘 가스켓은 위 아래 구분이 있고 거기에 맞추어 넣어주셔야 합니다.  링크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earthwell.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06&cate_no=116&display_group=1

3. 병에 물을 채우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너무 꽉 잠글 필요는 없지만, 실링이 잘 물리도록 꼭 닫아주세요.

4. 뚜껑 위쪽에 있는 음용구 마개를 딸칵하고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서 닫아주세요.  딸칵하고 닫혀야 흔들어도 열리지 않습니다.

5. 잘 닫혔으면, 병을 거꾸로 들고 흔들어서 물이 새는지 확인해주세요. 


테스트 후에도 물이 새는 것이 확인되시면 신문지 등으로 충분히 보호해 준뒤 아래 주소로 택배 발송 부탁 드립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27-6, 1층, 히만스, 070-8240-3911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제품 두개 구입해서 사용중인데요

사용 초기부터 물이 조금씩 새던데 이제 점점 더 많이 새는 것 같아요 

어디 망가진 부분도 고무패킹도 제대로 되어있는데 왜 새는지 모르겠어요 뚜껑을 꽉 잠가도 새고 또 꽉 잠그면 열때 안열려서 너무 힘들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